비아그라 – 간략한 소개

정품 비아그라

간략한 소개 비아그라 를 일반 대중에게 소개하는 논쟁 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지 않다고 믿습니다.
이것에 대한 주된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비아그라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모르고 단순히 특정 사실을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일어나는 이유는 비아그라가 지난 15 년 동안 현대 생활의 모든 측면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아는 것보다 약물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아무에게나 물어보면 아스피린이 비타민 알약보다 조금 더 많은 완전히 무해한 알약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제 아스피린이 위벽을 손상시키고 궤양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아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비아그라가 성약이며 곧 당신을 힘들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아그라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오해 중 하나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건강한 남성이 침대에서 더 나아지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이것은 오해이지만 우리는이 텍스트의 뒷부분에서 이러한 오해를 바로 잡을 것입니다.
먼저 비아그라 구입처 를 소개해야합니다.

비아그라는 PDE5 억제제이며 실제로이 모든 종류의 약물을 탄생시킨 약물입니다. 그것은 그 종류의 첫 번째 였고 당신이 추측 하듯이 자식 클래스의 이름을 형성하는 것은 PDE5를 억제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제 PDE5가 무엇이며이를 억제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궁금 할 것입니다. 음, PDE5는 효소이며 cGMP라고하는 또 다른 화학 물질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건강한 발기에 해 롭습니다.
이 화학 물질이 없으면 음경의 혈관이 충분히 확장되지 않고 혈액이 충분한 양으로 음경 내부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비아그라는 결과적으로 cGMP의 정상적인 기능을하는 PDE5를 억제하여이를 수정합니다.

앞서 언급 한 첫 번째 오해는 비아그라가 두 번째로 원할한 발기력을 줄 것이라는 것 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때, 이것은 극도로 비실용적이고 창피 할 것입니다.
그것은 PDE5를 억제하지만 발기는 훨씬 더 많은 것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성적 자극을 포함하여 산화 질소를 방출하고 cGMP의 배설을 자극하여 혈관을 확장시켜 우리 모두가 발기라고 알고있는 수압 효과에 필요한 혈액을 수용합니다.
따라서 PDE5는 실제로이 과정의 한 부분에만 영향을 미치며 그 억제가 알약을 삼키는 순간 힘들어진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건강한 남성이 비아그라를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또 다른 오해는 그들에게 아무 일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분명히 오류입니다. 그것은 그것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발기 부전을 치료할 약물이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발기부전으로 비아그라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의사를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에는 처방전 없이는 비아그라도 얻을 수 없었고이 점은 지적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것은 가능성이 있으며 많은 남성들이 Magic Blue 알약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를 방문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귀하의 비아그라 사용에 매우 나쁘게 반응 할 수있는 일부 의학적 상태가 있고 귀하의 건강이 위험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매우 위험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또한,이 약물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있는 다양한 부작용과 다른 약물과의 가능한 상호 작용에 대해 알아 두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