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처방전 없이 구입 -발기 부전 치료제

비아그라는 발기 부전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남성이 발기를 할 수 있도록 음경으로가는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남성의 3 분의 2 이상이 비아그라 복용 후 발기가 개선되었습니다.

발기 부전 치료제 인 비아그라 판매 는 처방전에서 구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삼키는 정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이란?

발기 부전은 남성이 성교에 충분한 확고한 발기를 얻거나 유지할 수없는 상태입니다.

발기 부전의 징후에는 때때로 발기를 할 수있는 능력이 포함될 수 있지만 매번 그렇지는 않습니다.

발기 부전의 물리적 원인에는 신경 손상, 동맥 손상 또는 음경의 평활근 및 섬유 조직 손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질병 및 건강 합병증은 고혈압 및 당뇨병과 같은 발기 부전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불안, 우울증 및 스트레스와 같은 심리적 및 정서적 장애와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 운동 부족, 과도한 음주 및 흡연과 같은 특정 생활 방식 결정은 발기 부전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행히 발기 부전 치료에 도움이되는 비아그라가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발기 부전 치료제로 작용하는 방법

비아그라는 포스 포 디에스 테라 제 5 형 억제제라고하는 의약품 그룹에 속합니다. 발기 부전 치료에 사용됩니다.

비아그라는 성행위에 충분한 발기를 유지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 할 때 음경으로 더 많은 혈류를 허용함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성적인 자극으로 만 작동하며 성욕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비아그라가 발기 부전으로 작용하는 데는 보통 30 ~ 60 분이 걸립니다. 섹스를하기 전에 최대 4 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 치료제로서의 비아그라 투여 량

비아그라 구매는 25mg, 50mg 및 100mg의 세 가지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비아그라의 올바른 시작 복용량은 다양한 건강 및 생활 방식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나이.
심혈관 건강.
기존 조건.
그리고 마약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의사와 협력하여 병력 및 증상을 기반으로 올바른 복용량을 찾고 필요한 경우 복용량을 조정하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발기 부전 치료제의 목표는 여전히 긍정적 인 결과 (만족스러운 발기)를 얻을 수있는 최소량의 약물을 찾는 것이므로 비아그라는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목표는 처리 할 수있는 최대 용량의 비아그라를 찾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고 효과적인 용량을 찾는 것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방법

때로는 온라인약국 비아그라를 복용 한 직후에 큰 식사를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크 저녁 식사와 같은 고지방 음식과 함께 비아그라를 섭취하면 작동하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작동하기를 기다리기 전에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비아그라는 약 30 분 정도 걸리며 약 복용 후 약 4 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됩니다.

그러나 비아그라 구입처 가 작동하려면 성적으로 흥분해야합니다. 그러니 서두르지 마십시오. 기분을 전환 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모든 감각을 사용하여 참여하십시오.

현재 사용중인 약물의 양이 발기에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더 많은 용량을 복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하지 마십시오. 약물 증가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의사와상의하십시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