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ED 제품이 비아그라보다 좋을까요?

천연 ED 제품이 비아그라보다 낫습니까? 여기에 이 기사를 시작하는 힌트가 있습니다 비아그라 판매 처를 이용하기전 꼭 확인하세요. : 의사 나 약사 또는 의료 전문가와 함께있는 경우이 질문을하지 마십시오.
기껏해야 그들은이 질문이 말이되지 않는다고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최악의 경우에는 당신이 그들을 얼굴에 치고 싶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웃을 것입니다.
즉, 비아그라와 천연 ED 제품을 비교하는 것은 포드 머스탱과 성냥으로 만든 카트를 비교하여 둘 중 어느 것이 더 나은 운송 수단인지를 묻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같은 리그에 있지 않습니다.

우선, 비아그라는이 약을 개발하기 위해 수백 명의 과학자와 의사를 고용하여이 약을 개발하는데 수백만 달러를 투자 한 최고의 제약 회사 중 하나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비아그라 구입처 에서 그들은 또한 이 약을 연구하고 시험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국가의 다른 유사한 기관의 FDA 승인 및 승인을 신청했습니다. 정품 비아그라는 이러한 승인 프로세스를 통과했으며 이는 효율성이 입증되었고 안전성도 입증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제조업체와 광고주가 비아그라보다 천연 ED 제품이 더 낫다고 주장하는 다른 천연 ED 제품이 있습니다.
단순한 과학적 사실은 그들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비아그라가 포함하는 기능과 작용 메커니즘을 모방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발기 부전으로 고통받는 남성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함께 뭉쳐진 다양한 천연 성분의 조합 일뿐입니다.
위약 효과 외에는 그러한 경우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으며 발기 부전을 위해 오이를 먹으면 좋습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비아그라와 달리 그들의 제품에 합성 성분이 없으며 부작용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 일 수 있지만 (FDA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승인하지 않기 때문에 보장 할 수 없음) 이러한 제품을 구매할 이유는 없습니다.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의 은유로 돌아가는 것은 성냥개비 카트를 제조하는 회사가 Mustang이하는 동안 오염되지 않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해야한다고 말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일을 끝내지 못하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Similar Posts